티스토리 뷰

비브라이드 셀프웨딩드레스

프로필

2019. 4. 10. 0:25

이웃추가

나의 첫 웨딩 기록

비브라이드 쇼룸 방문 이야기

셀프웨딩드레스

셀프웨딩 촬영이나 야외웨딩에 어울릴만한

사랑스러운 드레스들이 많았다

그리고 아이보리계열의 빈티지한 느낌의 드레스도 많다

직접 만드셨다는 악세사리들

감성 가득해

나 기다리는동안 민지가 찍어둔 사진

우리 셋 다 케이스가 노랑이라

계속 헷깔렸다 ㅋㅋ

부산 가기 전 바꾼 핸드폰(고마워!)

첫번째

로즈마리

비슷한 다른 드레스도 있었지만

아직 사이트에 올라오지 않은 드레스라 입어보고 싶었다

옆모습이 예뻤고 뒤에 묶는 끈이 굵은 게 맘에 든다

두번째

헤더 드레스

길이가 짧아서 편했다 !

촬영이나 야외웨딩에 입으면 진짜 스몰웨딩 느낌날 것같다

세번째

카렌드레스와 꽃진주볼레로

인스타에서 미리 본 것처럼 예뻤고

특히나 소매부분 뽕이 왜 이렇게 귀여운지

더 여리여리한 느낌도 들었다!

그래서 입어본 날 바로 이 드레스로 예약하게 됬지만

찍어둔 사진을 계속 보다가 아쉽게도 바꾸게 되었다

(마지막에 입어본 것으로!)

볼레로를 바꿔 입을 수 있어서 좋다

네번째

그레타

소매 부분이 마음에 들어서 입어봤는데 보는 것보다 입었을 때 더 예쁘고 피부가 하얘보여서 좋았다

마지막 다섯번째

아멜리아

귀엽다고 생각은 했지만

나중에 찍은 사진들을 보니 나한테 제일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다

촬영드레스니까 사진상으로 더 예쁜 드레스를 고르는 게 맞는 것같고

보여주는 친구들마다 까다로운 엄마까지도 이 드레스가 더 예쁠 것같다고 해서 결국 이 드레스로 변경하게 됬다!(변경도 흔쾌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입어본 드레스들이 느낌이 다 다르고

하나같이 다 사랑스러워서 고르기가 정말 힘들었다

부산 가기 몇일 전에 연락해서 급작스럽게 예약했는데

요일도 시간도 잘 맞아서 다행이었다

민지도 여기에서 꼭 할거라며(꼭 해야해!!)

또 가고 싶다 그리고 다 빌려서 찍고 싶다

촬영 후에 비브라이드 2탄도 올려야지



출처 : https://m.blog.naver.com/jaja5423/22150979763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