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캐럿다이아반지 고민중이신 분 많으시죠?
하고 싶은건 모든 신부들의 마음이지만 현실적인 문제를 무시할 수가 없죠 ㅠㅠ
준비하다보면 더 와닿으니까요 ㅠ.ㅠ
그래서 제가 괜찮은 곳 소개해드리려고해요 ㅎㅎ

우연히 종로3가 다이아를 도매가에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키샤라는 곳인데 다른 곳과는 다르게
직접 눈으로 ㅂI교해보고 구매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지만
가장 중요한건 1캐럿다이아반지를 도매원가에 구매할 수 있는 곳이라는 평이 자자하더라구요

50m
NAVER
지도 데이터
© NAVER Corp. /OpenStreetMap
키샤다이아몬드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119
상세보기

02.741.5304~6

위치가 좀 특이한 구조라 자세하게 설명해드릴게요
종로3가 맥도널드에서 1번출구 방향으로 가다보면
종로일번가 귀금속 상가 9호 키샤로 오시면
매장으로 안내해주세요~

위치가 이면도로쪽이 정문이라는 사실 ㅎ
쉽게 찾는 방법은 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 바로 맞은 편이 정문 위치랍니다.

청담에서 많이들 1캐럿다이아반지 맞추실텐데 아마 견적을 비교해보시면 놀라실거에요
약 백만원 이상 차이가 나겠더라구요 ㅎㅎ

1캐럿다이아반지 넘 저렴해서 다이아가 다른게 아닌가라는 생각도 많이들 하실텐데
상담해주시는 실장님 역시 전문가세요

다이아는 공인감정서로 국내에서는 우신감정원
해외에서는 GIA감정원인데
공인감정서란 감정서 내용을 구두로 이야기해도
다이아를 보지 않은 상태에서 현금가격으로 산정할 수 있는 기준이라고 하네요

청담에서 본 다.이.아.감.정.서랑 똑같은걸 보실거에요
그리고 무엇보다 이곳에서는 다.이.아 크기를 1.10CT이상으로
제ㅅI한 금액이라 더 놀라실거구요 ㅎ

대부분 1캐럿다이아반지 하면 중량보다는 단지 1캐럿이라는 생각만 많이 하는데
여기는 1캐럿중에서도
안정적인 크기와 차후 가치에 대한 설명도 해주셔요
그리고 무엇보디 ㄷI자인의 ㄷI테일이 정말 예쁘답니다 +ㅁ+

대부분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1캐럿다이아반지를 도매가로 구매하는게
최고 장점인줄 알지만
사실은 세공이나 셋팅디자인이 중요하죠~
커스텀디자인 전문샵이라 특이하면서도 예뻐요
1캐럿다이아반지 종류도 엄청 다양하구요

커스텀 제작 공법으로 만드는 곳이라 완성일까지 소요되는 시간도 만만치 않지만
그래도 중간에 검품 과정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으니 좋겠죠 ㅎㅎ



출처 : http://naver.me/xD3DhTB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