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분하면서 글루미한 수요일이네요 :)

오늘 아주 큰일을 당할 뻔 했어요..
지금 생각해도 너무 아찔하고 소름돋네요 ㅠㅠ


50m
NAVER
지도 데이터
© NAVER Corp. /OpenStreetMap
스파오 강남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432 점프밀라노
상세보기


강남역 CGV 옆 스파오, 미쏘 등 쇼핑몰이 모여있는 건물에
제네시스 차량이 그대로 돌진했어요.

저는 점심먹고 돌아가는 길이었는데
30초만 일찍 나왔어도 정말 큰일이 났을거에요.

바로 앞에서 사고현장과 부상자들을 봤는데
안타까운 마음을 어떻게 표현할 수가 없어요..

모두 큰 부상이 아니길 바랍니다 



#강남역사고




탈라 공구




다음 주 10월 23일 월요일 오전 9시
탈라 4차 공구 오픈 예정이에요!

무려 3개월만에 오픈해드리는 탈라 공구라
정말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실거에요 ^^

더욱 푸짐하고 빵빵한 사은품으로 오픈해드릴께요 ㅎㅎㅎ



탈라 토너, 클렌징밀크, 옥시파즈 미스트, 세럼 이오니끄, 이노베이션 쥬네스,
선크림, 망고팩, 올리브팩, 시트러스팩, 크리스톡스 마린느, 잠베스 젤 등
탈라 베스트셀러 제품은 모두 다 모아놨어요!




탈라 올리브팩 / 시트러스팩 / 망고팩



탈라 시그니처 마스크팩 3종인
올리브팩 / 시트러스팩 / 망고팩은 공구 기간 외에도
꾸준히 구매요청이 많은 제품이에요 ㅎㅎ

피부 진정과 디톡스관리에 아주 좋은 탈라 망고팩!
탈라 망고팩은 사랑이쥬 ㅎㅎㅎ
저는 벌써 몇통째인지 모르겠어요 ~~

그리고 지금 계절부터 꾸준히 잘 사용하게 되실 탈라 올리브팩!
항산화효과에 아주 좋구요
트러블 진정에도 도움을 주는 크림 마스크팩이에요 ^^

지성, 트러블 피부에 정말 강추해드리는 탈라 시트러스팩!
이유모를 트러블이 올라왔을 때
SOS 마스크팩으로 사용해주시면 아주 좋아요 ㅎㅎ

그 외에도 베스트 제품들만 골라 소개해드릴께요!!

다음 주 오픈 예정인
탈라 공구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출처 : http://naver.me/Gw3na6oq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