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띄어쓰기검사기 나도 작가가 되어볼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대로 지각한 유신파파입니다



아침에 발효할 제품을 차에 싫고
경북안동에 다녀왔습니다.
다행히 지금 도착해서 부랴부랴
포스팅중이예요. ㅎㅎ





저는 요즘 블로그를하면서 아주
재미를 느낍니다. 그래서인가
내 이야기를 책으로써볼까? 하다가





우연치않게 띄어쓰기검사기 에 대해서
알게 되었어요~ 내 나이 37임에도
아직 한글이 미숙한 남자입니다 -0-..





사용방법도 간단하더라구요
n사에도 제공을 하고 있는데
띄어쓰기검사기 보기창이 작아서
조금 불편하겠더라구요





수소문하다가 찾아낸 좋은
띄어쓰기검사기 가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바로 요건데요. 주소가를 누르면 됩니다
speller.cs.pusan.ac.kr/PnuSpellerISAPI_201504/
누르시고 들어가시면 위에 화면이 뜨거든요




띄어쓰기검사기 시험삼아 지식백과사전에 글을
한번 담아서 검사해봤어요.
설마! 틀린게 없겠지 했는데!!




틀린부분을 정확하게 찾아주네요
띄어쓰기만 검사하는줄 알았는데, 글자 오타도
찾아주는거 같더라구요




이건 n사에서 제공하는 띄어쓰기를 검사하는
프로그램이예요~ 간단하게 생겼죠~
검색창에 띄어쓰기검사기 치시면 나온답니다~




왼쪽창에 글을 써넣어주구요
검사버튼을 누르기면 하면 간단하게 끝나요


뭐가 잘못된 부분은 녹색으로 표기되어
나오네요. 화면창이 작아서 약간 불편한건 함정~
그래도 n사는 믿을만 하지요^^





집에서 틈틈히 일없을때
지난이야기 생각하며 한글로
타자를 써내려가는거죠





말그대로 내 이야기를 담아보는거예요
근데, 나중에 남들이 보게되는데
띄어쓰기가 형편없으면 문제되지 않겠어요?
그래서 검사기를 이용해서 이렇게
문구를 정리해줄때 좋은거 같아요






나중에 아이들이에게도 보여주고요
꼭 내이야기가 아니더라도
내 아이의 이야기도 좋고




꼭 앨범이 아니라도 글로 소설처럼
써내려가서 나중에 선물로 주는것도
아주 좋은 생각같아서 오늘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밖에 날씨가 엄청 추워졌어요
뉴스에서 춥다고 하긴했는데, 정말
날이 차가워지네요~^^





감기조심하시고~ 오늘하루도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따듯한 저녁되세요^^




출처 : http://naver.me/FyWwZJX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