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에서 공항까지 캐리어를 운반해주는 서비스가 있는 것 아세요? (물론 반대도 가능!!)


해외여행가서는 가끔 봤는데, 우리나라에도 이런 서비스가 있는지 몰랐는데, 얼마전 여행카페에 들렀다가 알게되었어요~~


베이팩스(Baypax)라는 업체에서 진행하는 서비스인데....


홈피는 여기입니다!! http://www.baypax.com/new_kr/


요금은....




 


서울기준으로 캐리어 한개에 편도 이만원!! 훅 이용하기에는 약간 가격이 부담되요....


그래서 소셜 사이트 같은 곳에 할인해서 올라오는데요... 지금 가장 크게 할인하는 곳은~~바로바로 베이팩스 홈페이지 혹은 하나투어입니다!!


하나투어와 쪼인해서 현재 55%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그래서, 편도가격이 이만원에서 구천원으로 다운!! 위에 베이팩스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하나투어 행사를 누르는게 쉽게 예약하는 방법이예요~~하나투어홈피에서는 찾기가 어렵더라구요....ㅠㅠ


저는 이번에 일 끝나고 바로 공항을 가려고 신청했어요!! 회사에 캐리어 가지고가면....휴가 가는건 알고 계시지만, 뭔가 눈치가 보이는.....ㅠㅠ


신청 사이트에 들어가면....


요렇게 보이는 화면에 작성하면 되는데요....아래 수거시간이 10-22시로 되어있고 선택이 안되어서 어쩌지 하다가.....요청사항에 그냥 "경비실에 맡겨두었어요" 라고 적었는데....


수거전날밤에 오는 안내문자!!



이걸보고...아~~요청사항에 수거시간을 쓸 수 도 있다는 것을 알았답니다....ㅋㅋ 뭐, 출근해서 일해야 하기 때문에, 그냥 짐싸서 경비실에 맡기고 출근했어요~~


수거하고나서....



ㅋㅋㅋ 요렇게 경비실에서 캐리어 사진을 찍어서 확인문자를 보내주시더라구요~~


다음날...


출근해서 일하고 드디어 공항으로 출발!!


캐리어가 없으니 몸도 마음도 가벼움!!! 


근데.....A구역이 제일 끝 카운터더라구요....거기서도 제일 구석 책상!! 늦은 시간이라 다른 여행사 데스크에는 사람이 거의 없는데....끝쪽에....



두분이 서계시는 저기가 캐리어 받는 데스크입니다!! 경비실에 맡기고 따로 영수증 같은걸 안받았는데, 직원분이 번호?인지 뭔지 받지 않았냐고....확인하셔서....문자 내역이랑 예약한 것 보여주고 찾을 수 있었어요~~나름 꼼꼼히 챙겨주세요!! 근데....캐리어가 제것만 있더라구요....아직 많이 이용하지는 않나봐요.....ㅎㅎ


앉아서 캐리어에 가지고 온 짐 몇개를 다시 넣고 유심을 찾으러 갔는데....같은 데스크에서 유심칩도 받았어요~~ㅋㅋ 두분이서 파견나와서 저기 붙어진 여행사일을 다 하시는건지...ㅋㅋ


암튼......


전날에 미리 붙이고 가니까, 회사에서 티안내고 바로 공항에 갈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ㅋㅋ 


지금은 할인행사도 하니까...야간 비행기 타시는 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세요~~~^^


#베이팩스 #baypax 

 



출처 : http://naver.me/GR92ySd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