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컴 오피스
표 다음페이지 넘기기
안녕하세요 심나입니다.
오늘은 한컴 오피스 꿀팁!
표 다음페이지로 넘기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표 만들때 짤리고 먹히면 되게 답답하잖아요ㅠㅠ
특히 저처럼 컴맹이신 분들은 더 짜증나실거에요...ㅋㅋㅋ
그래서 제가 쉽고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우선 한글 문서를 열어주세요.



그리고 작업하실 표를 만들어 주세요.
저는 그냥 설명드릴거라 대충 만들게요ㅋㅋ



표 전체를 클릭하고
'개체속성 - 기본 - 글자처럼 취급 해제'를 눌러줍니다.



그런 다음 표로 넘어가면
'쪽 경계에서'가 보이고 밑에 세 옵션이 있죠?
지금부터 이 세 옵션을 가지고 표를 좌지우지 해보도록 할게요~~ 


1. 셀 단위로 나눔

셀 단위로 나눔을 설정하면
말 그대로 칸 하나씩 통채로 넘어가요~
저는 깔끔한 걸 좋아해서 이 방법을 많이 씁니다^^


2. 나눔

두 번째 방법은 나눔입니다!



나눔으로 설정하면
글 써내려 가듯이 자연스럽게 다음페이지로 넘어가요.
쉽게 알아볼 수 있게 칸 바탕색을 넣었는데 이해가시죠?


3. 나누지 않음

마지막 세번째 방법은 나누지 않음 입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우리가 항상 암에 걸렸던 원인을 알게 됩니다...
블랙홀로 빠져들어가는 느낌.... 넘나 싫은 것ㅠㅠ 

어때요? 정말 쉽죠?
이렇게 하면 표 씹히는 일이 없어요~
다음 포스팅도 꿀팁을 손쉽게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출처 : http://naver.me/5jz13eZ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