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하나투어, 모두투어와 함께하는
모든여행사 꽃송입니다


오늘은 꽤 오래전부터 기다리던 프리뷰를 하겠습니다 !

바로 트와이스 뭉쳐야뜬다 다낭 패키지 편 !!
요즘 가장 핫한 걸그룹인 트와이스가 하나투어를 통해 베트남 패키지 여행을 가다니요 ㅋㅋㅋ
이런 재미난 구경을 얼릉 하고 파서 견딜수가 없었지요

오늘 본방사수 예정인데, 어디를 가는지 살짝 살펴볼까요?

링엄사

세계 7대 해변으로 꼽히는 미케비치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링엄사 사원입니다
휴양지에서 쉬기만 하면 살짝 섭섭하잖아요 !
관광코스가서 인증샷도 찍어줘야해요

투본강 광주리배

호이안 투본강에 가면 보트투어나 광주리배를 탈 수 있는데
트둥이들은 광주리배를 탔네요 너무 재밌었겠어요 !

바나힐 투어

이곳이 빠지면 섭섭하죵 ㅎㅎ
예쁘고 아찔한 테마파크 바나산입니다 !

신나게 바다에서 물놀이도 첨벙첨벙했나보네요
역시 휴양지는 물놀이가 제맛이에요 !
날씨가 자꾸 쌀쌀해지니, 더운나라가서 놀고 싶어집니다 ㅠㅠ

호이안 올드타운

마지막으로 예고에서 보여준 곳은 호이안 올드타운이에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호이안은 낮과 밤이 모두 예뻐서
오래도록 구경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돌아다녀야해요

트와이스 뭉쳐야뜬다 다낭 패키지 넘나 기대되는 것 !! ㅋㅋㅋ
하나투어 여행사와 함께한 상품은 요즘 가장 인기 많고 후기 좋은
베트남 상품이랍니다 ㅎㅎ

모든여행사의 도움을 통해 트와이스 뭉쳐야뜬다 다낭 여행 상품을
예약하고 싶으신 분들은 언제든 문의 주세요 :)

댓글, 쪽지, 안부글 다 좋습니다 ! 카톡문의 : sjjong22
(모든여행사는 하나투어, 모두투어, 자유투어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예약을 해주시는 분들에게는
특별 가격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출처 : http://naver.me/xRjrvj0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