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실야구장 좌석 배치도>
1루 네이비석 307블럭 14열은 이러하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잠실야구장 점점 좋은 좌석으로 거듭나기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저번 1루 레드석 106블럭 12열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이번엔 1루 네이비석 307블록을 선택했어요
짝짝짝




오늘은 불금
+
저희 부부 만난 지 딱 10년째 되는 날이였어요
내일 캠핑여행 일정도 있고
완전 들뜸








매 이닝마다
일어서서 완존 열정적으로
응원하고 싶다묜
네이비석 308 307 306 305
또는
레드석 208 207  206 205
이 괜찮은 것 같아요



307블럭중에서도
앞쪽을 몇 번 선택했는데
밀리고 밀려서
결국 14열까지 오게 되었어요


예매스킬이 잘 늘지가 않는군뇨
ㅋㅋㅋㅋㅋㅋ






잠실야구장 최악의 치킨
꼬꼬닭
저번에 급해서 18,000원에 사 먹었는데
양도 맛도 진짜 다 최악


주차장 쪽에서 페리카나나 교촌 등
배달 아저씨들이 판매하는 치킨 살걸하면서
후회했던 기억이..
다신 먹지 않으리...
꼬꼬닭...






그.래.서
이번엔 신촌 쌀통닭을!
포장했어요

처음 먹은건 아니지만
맛의 감동은 그대로
ㅋㅋㅋㅋㅋ

오늘은 좀
여유 있게 들어가려고
4시쯤 퇴근해서
먹을거리 후다닥 준비했지요





야구 시작도 전에 치킨 클리어
순살 반반 짱맛
먹기도 편함
잠실야구장 가시는 분들 시간 여유만 좀 있으시면
꼭 쌀통닭 드세요
두 번 드세요
ㅋㅋㅋㅋ






쌀통닭의 후라이드는 먼가 다름
새우칩 과자도 같이 주워 먹으면
너무나 맛있음






포장 고객에게 주는 공짜 메뉴!
2,000원을 할인받을 것인가
감자를 받을 것인가
선택하면 되는 거임






아직 난 배고프다
ㅋㅋㅋㅋ 치킨은 밥이 아니므로
김가네에서 김밥도 한 줄
냠냠








이제 드디어 좌석 뷰를 보여드리겠어요
307블럭 14열의 좌석 뷰
정말 높죠?


ㅋㅋㅋㅋ
14열 중에서도 중간쯤 좌석이었는데
뭐 사러 왔다 갔다를 안 했거든요
진짜 너무 편했어요
나간다고 남한테 쏘리쏘리 할 일도 없이
남이 쏘리쏘리 하는 일도 없고


워낙 좌석이 좁으니...
수비 때마다 나가는 옆 사람이라면
매우 곤란
(저번에 한 번 당했으무ㅜㅜ)







응원석도 너무 잘 보이고
응원 열기도 후끈하고
자리 매우 만족!!

14열 보다 조금 더 앞쪽이었으면
더더욱 좋았을 것 같아요
저번 레드석 106블럭보다
만족도가 훨씬 높았어요



제가 다음에 앉고 싶은 좌석은
306블럭!
도저언






어느새 밤
오늘의 경기는 역시
두산 승리


나 진짜 직관 갈 때마다 이겨
ㅋㅋㅋㅋ 운이 좋음







이제는 다들 아시겠지만
이 날 새로운 응원곡 하나 나왔었지요
ㅋㅋㅋㅋ 단순한데 따라 하기도 재미있고
은근 중독성 쩌는 멜로디


" 빠빠빠빰빠빠빠빠빠~~ 안타 "
점점 고조되는 음악ㅋㅋㅋㅋ
재미난 응원곡이 또 하나 탄생했어요
마음에 쏙






오늘의 마무리도 역시
오쟁 사진으로

요즘 계속 덕아웃 지키는 오쟁
맴찢..











출처 : http://naver.me/5hxZqIt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