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연수 나의 외사친 이수근 삼부자 윤민수 아들 윤후

우쥬비마이프렌드

그동안 일요일 저녁 우리의 눈길을 사로 잡았던

예능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은 끝나고

나의 외사친

10월 15일 저녁 8:50 첫방송 예정이예요~

풀~~~ 네임은 나의 외국인 사람 친구

우쥬비마이프렌드

오연수 이수근 삼부자 윤민수 아들 윤후

심상정 윤종신 이야기 만나실 수 있어요~

지구 반대편에 있는 나이만 같고

모든게 다른 나의 외사친

여행 컨셉이 아니라

그들의 삶속으로 들어갑니다~
.
.
.

나의 외사친 오연수

이탈리아 남쪽 아말피 에 있는 레몬농장으로 떠납니다~

47살 레몬농장 며느리와 친구가 되는거죠~

나의 외사친 이수근 삼부자

이수근은 행복지수1위 나라 부탄 으로

삼부자 떠나고요~

나의 외사친 우쥬비마이프렌드

윤민수 그리고 아들 윤후

윤민수가 함께 떠나지는 않는거 같더라구요~

윤후 혼자 미국으로???

오올~~~

나의 외사친 윤민수 아들 윤후

예전에 아빠 어디가 에서 인기 짱이었죠???

그땐 꼬맹이였는데...

지금은 훌쩍 자랐겠죠?? ㅎㅎㅎ

윤민수 인스타그램보니...

먹방 사진~ 보이고요~ ㅎㅎ

이외에도 국회의원 심상정 은 스페인 순례자의길로 떠나고

윤종신도 출연한다는데...

흥미진진 하네요~

오늘 첫방하는 나의외사친

우쥬비마이프렌드

오연수 이수근 삼부자

윤민수 아들 윤후

이들의 이야기 기대합니다~~~



출처 : http://naver.me/xu7yuGq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