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탄 타임스퀘어2 지식산업센터?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긴 연휴가 끝나고

이런저런 후유증을 겪고 계신 분들 많으시죠 ㅠㅠ


저 또한 그 중 한명이였는데요

괜시리 이런 일상에 적응이 안되고

의욕이 사라지기도 하더라구요

주말만 바라보면서

이겨냈던 한주였네요 흑흑



그래서 이번 주말은

른 어느 주말보다 더 반가운데요!


여유롭게 카페에서 수다도 떨고, 늦잠도 푹 자면서

다시 에너지를 충전해봐야겠어요


이웃님들도 알찬 주말이 되시길 바라며

제가 준비한 소식을

바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요즘 각광받고 있는 바로 그 곳!

동탄에 등장한 지식산업센터의 소식을 또 재빠르게

준비해보았어요.


워낙 급속도로 변화 되는 세상이라

트렌드를 잘 파악하는게 중요한 것 같은 요즘인데요!


요즘은, 상가나 오피스텔 뿐 아니라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지식산업센터의 인기가 뜨겁다고 합니다.


수요가 높고 여러 장점들을 품고 있어서

저 역시도 눈여겨 보고 있어요


"동탄"에 들어서기 때문에 더욱 가치가 있는 곳!

동탄 타임스퀘어2를

만나볼까요?







 


<동탄> 中 에서도, 테크노밸리 안에!

자리하게 될 계획이라서

기대감이 UP!


뜨거운 열기를 자아내고 있다고 하네요


테크노밸리는, 교통이 편리해서

접근성이 뛰어나 출퇴근 걱정도 없구요



인근의 삼성을 비롯해

테크노밸리 內에 입주하는 기업들과의

연계 시너지 효과 또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





 


또한 주변으로 크고 작은 산업단지들이

조성되어 있다는 점도

이 곳이 주목받고 있는 이유가 되고 있습니다


동탄을 품고 있고,

지식산업센터 자체만의 장점도

뛰어나기 때문에


모습을 드러내자마자, 많은 분들께서

기대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ㅎㅎㅎ






 


타임스퀘어2는 15층의 높이로 조성 될 예정이라

규모 부분에서도

부족함이 없어보이구요!


평형과 타입이 다-양-하게

구성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근린 상가와 함께 다양한 편의 공간들이

함께 갖춰지며

더욱 원활하고 편리한 업무를

도와준다고 하네요!








동탄 타임스퀘어2의 소식이였습니다 ^^


궁금하신 점, 상담이 필요하신 사항들은

모두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면

전화, 문자를 통해서

바로! 안내받으실 수 있어요 ㅎㅎ


홍보관의 위치도 문자로 편리하게

전송해드리고 있답니다 !!




 




출처 : http://naver.me/FgM3sHt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