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취리가 사랑하는 노래

황치훈[추억속의 그대] 다시듣기!
돌아봅니다. 그리고 편히 쉬시길 ..

뇌출혈이란 병명으로 10년간의 투병생활

이제 고인이 되어버린 황치훈



요즘 젊은이들은 생소한 이름일 수도 있는 황치훈


 
30대 중반이 넘는 중년들에게는 호랑이 선생님의

하민이라는 아역으로 우리에게 친근감을 주었던 황치훈이 길고 긴 투병생활을 마감하였네요.
 
세월의 무심함이란.
 
벌써 40이 훌쩍 넘어 중년이라는 단어가 익숙해진 지금 예전 텔레비전에 모여 안자 즐겨보던 프로그램의 배우나 가수들의 사망 소식은....
 
씁쓸해지지 않을 수가 없군요

연기자 황치훈

  1971년 - 2017년 10월 16일

황희정승 (1974)
오똑이분대 (1979)
꽃바람 하늬바람
호랑이 선생님 (1981)
고교생 일기 (1985)
조선왕조 오백년 (1985~1986)
설중매-단종 역, 임진왜란-광해군 역
푸른 교실 (1987)
전원일기 (1987~1988)

가수 황치훈

대표곡: 추억 속의 그대


나는 너를
혼자 남는 법
사랑이야
그것이 사랑이었네
내가 너만을
새로운 사랑을 느낄 때
너의 미소 속에 모든 것 빛으로 변해
안녕
가을이 지나는 길목에서
우울한 잿빛 하늘

황치훈이 남긴 명곡인 추억 속의 그대 한번 들어보실까요!

황치훈 - 추억 속의 그대


 
희미해지는 지난 추억 속의 그 길을

이젠 다시 걸어볼 순 없다 하여도.

이내 가슴에 지워버릴 수 없는 그때 그 모든 기억들

그대의 ~ 사랑이 지나가는 자리엔

홀로된 나의 슬픔 고독뿐.

그때가 다시 올 순 없어도

지나간 추억만은 영원히.

다시..

돌아올 수 없는 사랑에

홀로 돌이켜본 추억은 다만 아름답던 사랑뿐

다시..

돌아올 수 없는 사랑에

홀로 돌이켜본 추억은

다만 아름답던 기억뿐.


추억과 함께 남아 있을 겁니다.

배우이자 가수인 황치훈

오늘 당신을 다시 한번 돌아봅니다..



출처 : http://naver.me/5XLuz33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