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절선물고현정홍삼구매했어요!!

안녕하세요여러분

이번에10월2일이대체공휴일로지정되면서

최장10일까지연휴인다들아시죠?


석이한달도남지않아이번에고향에계신부모님선물고민하다

고현정홍삼으로유명한참다한홍삼을드리기로결정했어요.

정관장만알고있었는데광고덕에고현정홍삼알게되어이것저것찾아보니

홍삼을통째로넣어진하다고하더라고요.

그래서퇴근참다한홍삼동탄나루점을방문했어요!



<입구모습>

인터넷으로찾아만봤지매장방문은처음이라약간긴장하기도했는데

막상방문해보니사람들이많이있어안심이되었어요

<매장내부>


대부분이저같이추석선물로고현정홍삼을사러오신분들이었는데

질문하실마다고현정홍삼이라고해서피식했어요ㅎㅎㅎ

사람이많았음에도불구하고직원분이친절하게대해주시고

처음이라자세하게모른다고하니말보다는직접드셔보는게빠르다며시음도시켜주셨어요!!

<프리미엄,탑클래스,퍼스트레이디>

왼쪽부터프리미엄,탑클래스,퍼스트레이디라는제품이었는데

탑클래스는수험생들이많이찾고퍼스트레이디는갱년기여성분들이많이찾는다고하더라고요

프리미엄의경우남녀모두찾는제품이고가장많이판매되는제품이라하여

마셔보니확실히진한맛이었어요.보통홍삼먹으면약간의달콤한맛이있는데

이건진짜쓴맛ㅎㅎㅎ그래서문제가있나해서직원에게물어보니

맛이나는홍삼은올리고당이나액상과당같은첨가물을넣어그런것이고

고현정홍삼은첨가물없이오로지홍삼전체를넣어그렇다고말해주셨어요

먹어보니부모님께도좋을같고해서프리미엄으로구매하기로했어요.

<참다한홍삼프리미엄>




<참다한홍삼프리미엄>

제품구매열어보니박스안에작은박스가3box들어있었고

1box당10개의프리미엄제품이들어있었어요.그러니30개한달분량인거죠

그리고제품안에는섭취방법이랑보관방법역시자세하게적혀있어

더욱마음에들었던같아요

부모님이받으시고마음에들어하셨으면좋겠는데

그래도이렇게부모님선물까지구매하고나니얼른추석이왔으면좋겠네요!

아직추석선물결정못하시거나홍삼생각하고계신분들은

고현정홍삼으로유명한참다한홍삼에대해알아보시고

매장방문하셔서시음도한번해보시고결정하면좋을거같아요!


 



출처 : http://naver.me/GR9gtDE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