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구
2017 타이어뱅크 KBO 플레이오프 일정

"2017년 10월 15일(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렸던 2017 타이어뱅크 준 플레이오프 5차전 경기에서 NC 다이노스가 롯데 자이언츠를 상대로 9 대 0 승리를 했죠." 쭈니아빠가 타이어뱅크 페이스북 이벤트에 당첨돼서 현장에서 있었는데요. 역시 승패를 떠나서 프로야구는 직관하는 재미가 있어요! 눈앞에서 치어리더 박기량의 응원을 보니까, 승패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더라고요. "헤헤~~" 만약에 이날 경기에서 롯데가 승리를 잡았더라면, 한화를 내려놓고 롯데 팬이 됐을지도 모르겠더라고요. 다행히 롯데 타선이 침묵해준 덕분에 살았습니다. 경기가 잘 안 풀리니까 롯데 응원단의 힘이 빠지더라고요. 그래도 대단했습니다. 오늘 경기장을 찾은 수많은 팬들은 궂은 날씨에도 쉼 없이 열띤 응원전으로 벌였거든요. 결과적으로 오늘 날씨는 롯데가 아닌 NC 다이노스의 손을 들어 준 것 같아요. 이렇게 NC 다이노스는 롯데 자이언츠를 꺾고 2017 타이어뱅크 KBO 플레이오프에 진출해서 다음 주부터는 서울 잠실에서 두산 베어스와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됐네요. 이제는 서울 차례죠? 벌써부터 두 팀 간 경기가 어떨지 기대됩니다. :D   

부산 사직야구장

 
 
부산 사직구장 전광판을 가득 메운 다부진 멘트. "마 함 해보입시다!."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박기량

 
 
오늘 열렸던 2017 타이어뱅크 프로야구 준 플레이오프 롯데와 NC의 마지막 5차전 경기에서 기적이 일어나기를 바랐는데, 아쉽게도 이변은 없었던 것 같아요. 롯데 치어리더 박기량의 응원이 무색할 정도였죠. 응원은 참 잘했는데 말이죠. 아쉽게도 올해 박기량님의 응원은 마지막이 됐습니다. 내년을 기약해야 될 것 같아요. ^^::::
 
 

 
 
쭈니아빠가 사진 참 잘 찍었죠?!
 
 

 
 
사실, 속으로 롯데가 승리해서 서울 잠실에서 박기량씨의 응원이 계속되기를 응원했거든요. 아쉽게도 그 바람은 이뤄지지 못했지만, 객관적으로 NC 다이노스가 참 잘했어요. 타선도 좋았고, 선발 등판한 에릭 해커 선수도 정말 잘 던졌습니다.  NC 다이노스 플레이오프 진출을 축하드립니다. :D
 
 

 
 
이제 다음 주부터 열리는 타이어뱅크 KBO 플레이오프 경기는 5전 3선승제로 진행이 되는데요. 1차전 경기는 10월 17일(화) 저녁 6시 30분 잠실야구장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2차전은 18일(수) 저녁 6시 30분, 3차전은 20일(금) 저녁 6시 30분, 4차전은 21일(토) 오후 2시, 5차전은 23일(월) 오후 6시 30분에 열릴 계획입니다. 
 
 

안녕! 내년에 또 만나요.

 
    
다음 주, 서울과 마산에서 열리는 플레이오프 승패는 어떻게 될까요?!
 
   

 
 
최종적으로 KIA 타이거스와 맞붙게 될 팀은 누가 될지도 궁금하네요. 
 
 

 
 
오늘 비록 롯데 자이언츠가 패했지만, 부산 야구팬들 너무 멋졌습니다.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야구장 가득 메우고, 끝날 때까지 롯데를 응원하는 모습을 보면서 덩달아 재밌게 응원한 것 같아요.
 
 

롯데 주황색 비닐봉지

 
 
오늘 현장에서 롯데 응원의 상징이죠. 주황 비닐봉지를 봤네요. 후반전에 접어들자 롯데 응원단에서 주황색 비닐봉지를 나눠주네요. 그 비닐봉지에 바람을 넣고 묶은 후 귀엽게 머리에 쓰더니 더 힘을 내서 응원하더라고요. :D
 
   

 
 
역시 대한민국 야구의 수도 부산의 힘을 느끼는 순간이었답니다. 응원가도 얼마나 재밌던지요. :)
 
 

  
 
오늘 느꼈네요.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짱!! 부산 팬들 계탔더라고요. 
 
 

우천 경기에도 취소는 없었다.

 
 
오늘 새벽에 일어나서 당일치기로 부산 사직구장까지 다녀왔더니, 포스팅하는 시간이 많이 늦어졌네요. 내일을 위해서 빨리 잠을 청해야겠습니다. 한주를 힘차게 시작하려면 일찍 자야겠죠?
 
 

50m
NAVER
지도 데이터
© NAVER Corp. /OpenStreetMap
롯데자이언츠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로 45
상세보기


출처 : http://naver.me/IIRJMRc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