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엔씨팬인 저는 어제의 비가 너무나 아쉬울 수 없었어요

구창모 선수가 너무나도 잘해주고

간신히 기아를 따라잡아서 1위라는

자리에 오른것도 잠시


비가 내리면서 야구가 취소되고

비와 관계없이 야구를 한 기아는 20점이나 뽑아내면서

공동1위에서 엔씨는 2위로 내려오게되었죠


6월의 구창모투수는 보는 내가 뿌듯할정도로

성장했다는 느낌이 많이 드는 투수에

해커 다음으로 기대되는 선발투수인데요


어제 비가오는 와중에도 만루를 무사히 마무리 하는 모습에

비가 그치기만을 원했건만..그렇지는 못했어요

지금 글을 쓰는 현재 마산은 해가 짱짱~

부산으로 간 엔씨가 잘해주길 바라는 마음이예요



다들 KBO의 비더레전드 하나쯤은 하고 계시질 않나요?

비더레전드는 타자의 안타기록으로 하는 것인데

이번에 제가 소개하는 피처스리그는 선발투수를 상대로 하는거예요

선택폭이 좁아지니

많은 고민을 안하게 되어서 좋긴한데

팬심때문에 언제나 엔씨투수를 찍다가 눈물을 머금기도 ㅎㅎ



피쳐스리그 -상금이 무려 천만원 - 


피쳐스리그 소개방법

알려주는 홈페이지 링크를 해놓을게요


www.pitchersleague.com




9월 17일까지 도전할 수 있구요
선발투수가 5이닝 이상 던질것같은 선수를 선택하기만 하면 끝!!
더군다나 상금이 천만원!!

천만원~

이거 되면 가을야구에 가는 엔씨의 티켓은 다 구매가능하겠죠
아직 결정은 안났지만 한국시리즈 우승하는 것을
보고싶은 엔씨다이노스 골수 팬입니다~
천만원 있으면 전지훈련도 따라가고 싶네요 ㅋㅋ



 



도전방법은 아래와 같으 N스포츠앱을 깔고 회원가입을 하고

피쳐스리그를 선택하고 5이닝 던질 선발투수를 선택하면 끝

간단하죠~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https://goo.gl/1wTCyh


ios다운로드

https://goo.gl/zgnrsl




도전규칙이나 유의상황은 아래와 같아요

어제처럼 우천을 취소된 경우엔 그대로 -







오늘은 장현식 투수가 엔씨의 선발이기에

장현식 투수를 선택했어요


볼넷이 많아서 안타까운 장현식투수지만

최근에 볼넷이 거의 없었고 좋은 피칭을 보여줬기 때문에

장현식 선수를 선택~



이전에 퓨처스리그가 마산야구장에 있을때

보러갔었는데요 관중석 사이에 선수들이 앉아 있는데

그 중에 장현식 투수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많은 팬들로 부터 사인을 부탁받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1군 선수들과는 다른 몸푸는 모습도 볼 수 있어서 좋았구요

이호준선수 조영훈선수도 다 만날수 있었던 엔씨의

고양다이노스 경기였어요~


미세먼지만 없었다면 정말 쾌적한 관람이 되었을텐데 했어요

 


야구장의 모습은 언제나 마음을 설레이게 하네요

기아와 선두경쟁중인데

이날의 상대팀은 기아였네요 ㅎㅎㅎ


이겼는지 졌는지..기억이 잘 안나는 것을 보니

졌나 봅니다 ㅎㅎㅎㅎ ㅜㅡㅜ




그러면 아주 쉬운 피쳐스리그의

이벤트 참가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은 N스포츠앱 설치와 회원가입은 기본입니다



 


N스포츠 앱을 들어가시면 이렇게 왼쪽에

이런 메뉴들이 있어요~


그곳에서 피쳐스리그 선택

 


그러면 그날의 선발투수들이 이렇게 좌~악 뜹니다


엔씨의 상대팀은 레일리 선수네요

우리의 경쟁팀인 기아는 엘지를 만나네요

엘지화이팅을 먼저 날리고


저는 장현식 투수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장현식 투수의 등번호도 나오고

최근경기의 성적도 나오네요


요즘 장현식투수와 구창모투수의 호투가

엔씨를 1위로 올려놓은 가장 큰 원동력이 아닐까 싶네요~


 


확인을 누르면 선택이 완료됩니다




피쳐스리그 이벤트 참가하는 방법 동영상으로 찍어서 올려봅니다






그냥 프로야구를 즐기는 것도 너무 재밌지만

이런 게임을 함께하면 더더욱 야구에 집중할 수 있지않을까요

선발투수라면 분석하기 더 쉬우니 편하게 ~

저처럼 팬심만 가득하면 성공하기는 힘들것같지만요^^



안해보신 분들도 같이 피쳐스리그에 도전해봐요~









출처 : http://naver.me/F9Pm8AE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