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사이가 갖고 가는 드라마의 톤이 너무 맘에 든다.
매년 이맘때쯤이면 건조하고 쌀쌀한 가을과 어울리는 드라마가 나오길 간절히 바라는데 그사이가 바램을 충족시켜줬으면 좋겠다. 물론 나는 준호가 나오면 뭐든 좋다만,

개인적으로 이번 프롤로그 영상에서 가장 눈에 띄었던 문수의 눈빛이었다.
여기저기 터진 맞고 쓰러져 있는 강두를 보는 문수가 마치 장화 신은 고양이 같았다.
엉겁결에 안겨버렸을 때의 당황스러운 눈빛도 좋았고.
그에 반해 강두는 아직 문수한테 관심이 없어보였다ㅋㅋㅋㅋ 물론 영상 보면 알겠지만 하나 건사하기도 바쁜 애가 여자한테 관심이 어디 있겠냐만은

티저를 계속 보다 보니 이상하게 강두가 어딘가 헤매고 있는 아이처럼 보였다. 더위에 지친 여행객의 눈빛 같은 비스름한 같기도 하고.. 사실 티저 너무 짧아서 모르게써;; 그냥 얼굴 봐서 좋고 떡밥 떨어져서 좋아ㅋㅋㅋㅋㅋㅋㅋ

짤 추가

출처는 트위터 @‪711iiL‬ 님



출처 : http://naver.me/xHo0G96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