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니지m 파프07섭 정모~~~~!!

요리하는 건호형님~~~!!!

리니지m 익산에서 두번째 정모에요 ㅎㅎㅎ

해산물 손질하고 정말 고생 많이한 건호형님~~@@

육회도 확실히 양념이 달라요 ㅋㅋㅋ

리니지m 정모는 술잔치라는 ㅋㅋㅋ

리니지m 파프07섭 지들 30대만 따로 먹겠다고 우기는 미래의 늙은이들 ㅋㅋ

리니지m 정말 푸짐해요 ㅋㅋ

리니지m 좋은사람들과 좋은시간~~~~~♬♬♬

오골계 ㅋㅋㅋ

리니지m 숯불구이로 모자라 자이글로 삼결살 구이까지 ㅎㅎㅎ

리니지m 파프7섭 킹스맨혈 정모 2차에요 ㅎㅎㅎ

리니지m 김 집사는 야주 짬뽕에 드러누었다는 ㅎㅎㅎ

리니지m 파프7섭 킹스맨혈과 이상재혈에서도 와주셨어요 라인 혈 구분없이 모였거든요 ㅎㅎ

일부는 집으로 일부는 모텔로 나머지는 함깨 자고 다음날 해장으로 짬뽕과 우동 ㅋㅋㅋ

이제 익산에서 두번했으니 다음 정모는 서울로 장소를 옮겨서 할거에요

아마도 다음 달 초 아니면 다음날 중순이나 말일쯤 서울에서 다시 모일거같아요

원래 예상인원은 20명이 넘었는데 중간에 사고로 또 일이 너무 늦어져서 못오신분도

그래서 음식이 조금 남았어요 ㅎㅎㅎ

뭐 그래도 리니지m이라는 겜에 같은 섭에 유저란 이유만으로 이렇게 즐겁게 즐길수 있는게

정말 리니지m 게임의 최고 매력인거 같아요^^

이번 리니지m 파프07섭 킹스맨혈 정모 및 섭모에 먼길 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이야기하고 싶어요 ㅎㅎㅎㅎ 리니자m 파프7섭 화이팅 킹스맨혈 화이팅!!!!



출처 : http://naver.me/5EN7Xk6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