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소한거 하나까지 속속 올리니까 올릴게 그래도 쫌 있네요.

UCC사이트 자주 이용하는편인데 웹브라우저를 이용해서 올려야하는 사이트는 대부분 한번에 한개의 동영상 밖에 올릴수없게 되있습니다. 또 올리려고 동영상등록버튼을 누르면 이미 올리고있던 창에서 열려버리니까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다른 웹브라우저를 쓰면 됩니다. 한번에 3개 4개 까지 올릴일은 없어서 저는 크롬을 쓰지않는데도 IE9 크롬 속도비교를 위해 받아놓았던 크롬을 지우지 않고있습니다.

크롬, 파이어폭스, 웹마, 맥손, IE 이렇게만 써도 동시에 5개를 올릴수있고 여기에서 조금만 응용하면 VM웨어 가상머신을 통하면 10개, 여기에다 또 하나 추가하면 윈도우 계정을 한개 추가하면 15개가 되겠네요. 뭐 그렇게 까지 할필요는 없겠지만 이론상으로는 그렇답니다. 저는 많을때 동시에 2개~3개정도만 올리고있습니다.

구지 포스팅할만한 꺼리는 아닌거같지만 행여나 네이트나 싸이월드에 동영상을 많이, 혹은 자주 업로드하시는분들중에 한번에 한개만 올리는게 불편했던 분들은 참고하실수 있을거같네요.




 


크롬과 IE9를 이용해서 2개의 영상을 올리고있는 모습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