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른남자입니다

요즘 "도시어부" 엄청 재밌던데

리얼 예능프로 ㅋ 왕포가서

조기200마리 책임진다던 덕화형님

거기서 완전 기운 다 빠지고

어제는 부시리 잡는다고 바다나갔다가

이상하네 물이 들어왔는데 왜

한마리도 안보이지 하는

이태곤 당황하는 모습들이 진짜 리얼

그리고는 다음 결전지로 왜?

왕포 ㅎ ㅎ 알포함 400마리 장담하던데

어딜가든 잘잡히는 곳으로 가겠죠

저도 저 팀들처럼 고기는

잘 잡지 못하지만 바다낚시를 좋아합니다

이번에 아이들 모아나 어린이낚시대

2대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모아나 거친바다를 뚫고 나가는 부족

많은 고기를 잡아주어야 하는데

저는 못잡더라도 아이들이

잡아봐야 손맛​​ 알아야 자주 갈텐데요

​어찌되었건 장비챙겨서 출발


​물건너 온 바다낚시대 근데 저걸로

 고기를 잡을수 있나 궁금하네

모아나를 믿어보는수밖에 없지요

바다의 여신도 살렸는데

​저도 비싼 장비 사는거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낚시방가면 장대 만원짜리 이런거

구매하여 하루 재밌게 놀고 그 다음은 몰라

잘 챙겨놓으면 어디갔는지 원 ~

 저희가 갈곳은 기장 언저리 고기 밥도 사야하고

 우리 밥도 사야하고 마트들리고 지렁이

구매하기 위해서 낚시방 방문

우린 전문낚시꾼이 아니기 때문에 애들아

대충하자 그래도 잡을수 있어

 제가 생각했을때 안전하다고 느낀곳으로 왔어요

 트렁크에는 구명조끼도 가지고 왔는데요

물이 다 빠져서 수위가 낮더라구요

그래서 구명조끼는 빼고 우리보다 먼저와있는

가족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짜 ~ 짠 모아나 어린이 낚시대

 정말 간편하게 되어 있어서 애들이 들고

물고기 잡기는 최고였어요

 이제 쫌 성장했다고 지렁이 보고도 놀라지도 않네요

 집에서 늘 햇볕 내려쬐는곳에 이 의자 들고

 가서 앉아있는데요 지금은 뜨거운

태양을 피해 그늘진곳으로

 저 의자 진짜 가성비 좋은것 같아요

 2개 샀는데 진짜 싸거든요

들고 다니기 편하고

 우리는 그냥 낚시대에 만들어진 바늘사서

 바다에 던졌어요 제발 잡혀라!!!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아이들 데리고 온 아빠들이 많이 있네요

은근히 경쟁되는데요 저혼자 그런가

 젤 첫번째로 고기를 잡은 첫째 신기하다

 아빠 뭐가 움직이는거 같아

하더니 낚시대 올려 이렇게 잡았어요

​꾼의 소질이 있는데요

 그래도 사이즈 어마어마? 합니다 ㅋ

 물고기 살려줘야한다고 바늘 아프지 않게

 빼달라고 하네요 착합니다 정말

​이 놈은 방생하기로 결정하기도 전에

한번 만져보더니 바다로 풍덩

 갑자기 노하우가 생겼어요

 멀리 던지기 보다 바로 앞에 놓아두니

고기떼가 몰려들더군요

지금 우리 옆에 아기들 데리고 온

다른팀들도 있어요

요기서 잡히니 이곳으로 몰려들더라구요

자리싸움 치열합니다

 두번째로 잡은 꽃게 그런데 사이즈가

 애들아 꽃게탕은 못해먹겠다

세번째로 올린 감성돔 치어같은데 너무 작아요


 너무 평온한 바닷가 모습이죠

 전 와이프 아기둘 미끼 달아주고 던져주고

 한다고 저는 하지도 못했어요

왠지 억울한데 아빠도 큰 고기 잡고 싶거든

희망사항이지만 ~ ~

 아빠 빨리와봐! 왜 그래

 뭔가 큰게 문거 같아 그럼 들어봐 했더니

 한번에 2마리가 걸렸어요

애들 웃긴것은요

바늘이 생각보다 크거든요

그런데 통채로 삼켜요

바늘이 입에 걸린게 아니고 그냥 통채로

삼켜서 바늘 빼기도 쉽더라구요

그런데 정말 대단하다

 맨날 낚시가자고 했으면 좋겠어요

​다음에는 버너도 가지고와

라면도 끓여먹고 통닭도 한마리 튀겨서

먹으면서 했으면 좋겠어요

 둘째아이는 뭔가 잘 안되는거 같아요

​해진다 집에 가자 했더니

안돼 더 할꺼야

이제 아이들도 손맛을 알아가는듯

애야 통채로 먹으면 뱃속에서 움직인다

 리얼하게 행동하네요 ㅋ

7시간정도 한거 같은데요 지금 어둠이

찾아와 저희도 접었어요

정말 재밌게 놀았다가 하네요

키즈카페 이런곳도 가끔가면 좋지만

 미끼 사고 간식사고 4만원

정도 들어간것 같은데

하루 재밌게 놀기는 낚시만한것이

없는거 같은데요 여러분들도

아기들 데리고 추워지기전 가까운

바다로 가보세요 목요일 오후 11시되면

도시어부 시청하게 되는데요

어제는 아주큰 부시리 잡으리라 기대를 했지만

그 많은 고기가 어디 갔는지 무늬오징어

는 딱 2마리로 끝이나고 왕포말고

다른곳 없나 몰라요

민어 말고 상어잡으러 가면

시청률 장난아닐텐데 ㅋ

그래도 국내에서 찰영을 하니

관광지를 만들고 있는거 같아서 그점

정말 잘하는거 같아요

그치만 고기를 먼저 잡으시길!!!




출처 : http://naver.me/GIuoVLD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