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낮에 한가한  날.
이럴때 보게되는게 만만한 드라마 ㅋㅋ
부암동 복수자들 줄거리 찾다가 웹툰도 보게됨 ㅋㅋㅋㅋㅋㅋ

네이버티피 캡쳐 화면



부암동복수자들 주인공은 라미란 ㅋㅋ
연기력되는 배우들이 많이 나와서
보는내내 부자연스럽거나 끊어지는 느낌없이
집중해서 볼수 있었어요

더구나 갑질하는것들?
잘난척하는것들 혼내주는 내용이라
사이다임!!!



라미란님 아들이 억울하게 자기 놀려대는 친구놈 팔 부러지게해서 합의하는데
생선가게하는 라미란 얕잡아보는 친구엄마덕에
자존심이 바닥을 쳐서 결국 복수하기로ㅋㅋㅋ
이요원이 자금대고 서포트 ㅋㅋㅋ


평상시 못입어보던 옷 쫙빼입고
이천만원 합의금 달라는 친구엄마 만나기
친구엄마 세사는 건물주가 이요원
이요원 남편 밑에 직원이 친구엄마남편 ㅋㅋ
부부가 쌍으로 이요원부부 한테 을 입장인데
라미란이 이요원과 친한척하며
합의금 오백으로 깎기ㅋㅋㄲ



특히 부암동 복수자들 줄거리 고구마는
명세빈 이야기인데 빨리 짝짜꿍에서 사이다 줄거리보여주길.

술먹고 마누라때리는 명세빈 남편.

현실이었음 벌써 끝인데
답답한 명세빈이 안타깝더라구요.


돈많고 이쁘고 다 가진것같지만
신랑하고 각방쓰고
신랑이 바람펴서 낳아온 다 큰 고딩아들이 집에 들어오고~
내용상보니  어린딸이 있었는데
먼저 하늘 나라로 보낸 것 같아요.







부암동 복수자들에는 나오는 아들들이
철든 착한아들이 나와요

라미란 아들도,
이요원 남편이 델꼬온  아들도.



티비엔 드라마를 예전부터 좋아하긴했는데
요새 바빠서 잘 못보다가
우연히 보게된 복수자들 ㅋㅋㅋㅋㅋ
복수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들인데다
워낙 현실감넘쳐서 그런지
재미나게 잘 봤어요 ㅋㅋ
  이번주에는 본방봐야지~~





부암동 복수자들 줄거리 내용상
어렵지않고 등장인물이 넘쳐나게 많지않아서
이제 두번 방송했기때문에 보는건 어렵지않으실듯

당잠사가 워낙 화제지만 이번엔 라미란,이요윤,명세빈볼랍니다 ㅋㅋㅋ


수,목 9시 30분 티비엔에서 해용~~



출처 : http://naver.me/FqLdtPb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