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늦깎이 공부 사랑 심플진32 땅강아지 입니다.
오늘은 이웃 여러분들에게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
올해 2회를 맞이하고 있는 하이트진로 청년창업리그를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작년 대상을 수상했던 팀 힛더티가 브랜드 런칭에 성공하기도 했는데요.
실제 브랜드 런칭한 사례가 참 쉽지 않은데 얼마나 괜찮은 상품인지 싶어
저도 힛더티 온라인 스토어에서 '아임어브래드맨'을 구입해보았다지요ㅎㅎ

역시 젊은 층이 타겟이다보니 디자인부터 맛까지 정말 독특하더라구요~ (만족)

개인적으로 상품명에서 이미 제품을 연상케하는 작명센스에 박수를..
짝 짝 짝!

나도 만만치 않은 아이디어가 있다!
숨겨왔던 레시피가 있다?!
하시는 분들은 9월 1일 오늘부터 지원접수가 시작되는데
하이트진로 청년창업리그에 도전해보세요!

상금 천만원과 팝업스토어를 제공하는 대상뿐만 아니라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에도 상금을 주는데요
발판 삼아 창업에 도전해 볼 수 있겠죠?

(특히 대상에 파법스토어는 언제나 핫한 홍대에 제공한다고 하네요)

이번엔 참가상품도 푸짐하네요 :)
이슬톡톡에서 봤던 복순이 이모티콘부터 엑스트라콜드전용잔, 필라이트캔컵세트!!!
참가상품 받고싶어서라도
참가하고싶어지네요~

창업을 꿈꿔왔던 분들이나
이번 기회에 도전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정말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
나만의 브랜드를 갖는 상상을 해보면 정말 행복해지지않나요?ㅎㅎ
꿈으로만 간직하지 말고 이번 기회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더욱 자세한 정보가 알고싶다면 페이스북 하이트진로창업리그2017에 들어가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하이트진로청년창업리그2017을 추가해서 문의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2017" 꼭 확인하세요 ~:)



출처 : http://naver.me/F5c7J9v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