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YEONG SEOK이에요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제가 덕질하고 있는 축구클럽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소속의
아스날 2017-18 시즌 홈 킷 레플리카 유니폼입니다.

2015-16 시즌부터 매 시즌
홈 킷 유니폼을 한장씩 구입하고 있는데요,
음.. 이젠 그냥 습관처럼 사게 되는 것 같아요.
저의 유일한 덕질이라 혼자 합리화하면서요..ㅎㅎ

15-16 시즌, 16-17 시즌은
아스날을 후원하는 스포츠 브랜드인 푸마(PUMA)에서
홈 레플리카를 샀었는데요, 이번엔 처음으로
아스날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을 했어요.

작년인가요?
한국어로도 지원되는 아스날 공식 온라인스토어
생기면서, 많은 아스날 팬분들이 더 손쉽게
아스날의 용품들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저도 드디어! 마침내! 아스날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유니폼을 구입하게 됐어요.

택배회사는 UPS라는 곳이더라구요.

아, 한국어로 지원은 되지만
우리나라에서 운영하는게 아니고
홍콩에서 운영하는거라고 해요.
그래서 해외배송이랍니다!

박스로 이렇게 쌓여서 왔더라구요.

아 택배는 주말 포함해서
한 일주일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별로 안걸린거겠죠?ㅎㅎ

짜잔!
아... 의도치않게 스포를 하게 됐네요.

네, 저는 이번 시즌 아스날에 새롭게 합류한
프랑스 스트라이커,
알렉상드르 라카제트로 유니폼을 맞췄답니다.

딜리버리 노트도 한장 찰칵!

저는 M 사이즈로 구입했는데
저한테 알맞게 딱 맞더라구요.

사이즈 문의는 댓글 남겨주세요~!

15-16, 16-17 시즌에 비해
조금은 어두운 빨간색의 유니폼으로 만들어진
이번 시즌 아스날!
현재 5위이지만...더 올라가길 바랄게요ㅠㅠ

2017-18 시즌 아스날 홈 킷 레플리카

크... 이쁘지않나요?
목 부분이 카라티처럼 되어있어서
불편하지 않을까 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답니다 ㅎㅎㅎ

완전 편해요!

NO.9 LACAZETTE

사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선수는
11번의 메수트 외질인데요,
외질이... 재계약을 안하더라구요 계속...
그 와중에 맨유로 간다는 루머도 뜨고...

맘이 싱숭생숭해서
외질은 재계약을 하면 맞추려고요...
그래서 10번 WILSHERE와
9번 LACAZETTE를 두고 고민하다가
프랑스 폭격기 라카제트로 선택했습니다!

푸마 정품 인증!

런던킹 아스날!!!
LONDON IS RED!!

지난 시즌들 유니폼보다
살짝 두꺼워진 느낌이 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푸마보다는
나이키, 아디다스로 갈아탔으면 해요...
선수들 보면 너무 쫄쫄이 입은 것 같아서...ㅠㅠ

유니폼이니까
뭐.. 땀흡수 이런 기능이 들어있는거겠죠?

아스날 유니폼 인증샷!
저의 응원과 소망을 담아
알렉상드르 라카제트가 골을 팡팡
넣어줬으면 좋겠네요!

우승까진 바라지도 않지만!
TOP 4 안에 들어서
내년엔 다시 챔피언스 리그에 진출했음 하네요.

우승하면 더 좋구요^^

긴팔로 살까 반팔로 살까
고민을 되게 많이 했는데요,
많은 분들이 레플리카는 반팔이 진리라고들 하셔서
반팔로 했는데... 10월이네요...ㅎㅎ
어떻게 이 난관을 극복할지 고민해봐야겠어요.

아스날 팬분들
우리같이 힘내요!
COME ON YOU GUNNERS!
KEEP THE FAITH!



출처 : http://naver.me/xoxMrASI
댓글